Steven A Shaw의 아시아 식사 규칙

나는 Steven A. Shaw의 “아시아 식사 규칙: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인도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위한 필수 전략”을 읽고 얼마나 즐겁게 놀랐습니다. 나는 일본과 한국에서 살았고 아시아의 다른 국가를 여행했으며 “나는 아시아 음식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불행히도 몬타나에 살면서 원하는 만큼의 돈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여행을 할 때 아시안 레스토랑이 최대한 자주 가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 대구오피 가이드가 필요할까요? 아시안 다이닝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읽을 수 있고, 아시안 레스토랑을 자주 찾는 사람들은 아마 모르는 흥미로운 사실과 역사, 음식 선택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인정합니다. 처음 주문했을 때 이 책이 지루하고 지루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시아 요리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흥미로운 것을 많이 배웠을 뿐만 아니라 Shaw의 글과 이 책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개인적인 일화를 정말 즐겼기 때문입니다.

이 책에는 아시안 다이닝에 대한 짧은 소개와 책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유형의 아시아 레스토랑에 초점을 맞춘 챕터가 있습니다. 중국인; 베트남인, 필리핀인, 태국인, 캄보디아인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한국인; 그리고 인디언. 그런 다음 짧은 결론이 있습니다.

이 책은 이러한 종류의 목록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는 음식 목록 그 이상입니다. 특정 레스토랑에 대한 많은 개인적인 경험이 그 위치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정보는 이러한 유형의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곳마다 일반화됩니다.

Shaw는 “생선”을 의미하는 단어 스시 또는 특정 레스토랑이나 특정 음식에서 젓가락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많은 신화를 지적합니다. 그는 아시아의 임산부들이 여전히 날 생선을 먹는 방법과 MSG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책에는 아시안 다이닝 경험을 훨씬 더 좋게 만들어 줄 엄청난 양의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나는 아시아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즐기는 사람에게 이것을 매우 강력하게 추천하는 예약이 없습니다. 아시아 음식을 좋아한다면 이 책을 좋아할 것이다.